유머 심리 테스트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

REUZU 2023. 6. 13.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입니다. 연애를 하고 있다면 상대방의 언어를 의미를 잘 파악해야 순탄한 연애가 보장 되는데요. 이번 기회에 나의 연애 언어 능력은 얼마나 되는지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연애 언어 능력은 얼마나 될까요?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입니다. 요즘 본인의 MBTI를 모르고는 대화하기가 힘들정도 인데요. 아직 본인의 MBTI를 확인하지 못했다면 먼저 확인 해보시고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mbti 성

represent.tistory.com

 

연애 언어 능력고사 시작하기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 내용 확인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를 하기 전 아래 내용을 잘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다음 여자의 말 의미가 의미 하는 것은 ? 

["오빠 이거 어떻게 해야 해? "]

1. 방법을 알려주면 내가 해볼께

2. 알아서 해줘요 
3. 이거 이렇게 하는거 아니야 
4. 나좀 도와줘 

 

 

2. 여자가 화난 상태 순서를 바르게 나열 한것은 ? 

[ㄱ.됐어 / ㄴ.괜찮아 /  ㄷ......  / ㄹ.몰라? / ㅁ.다음에 애기해]

1. ㄱ>ㄴ>ㄷ>ㄹ>ㅁ
2. ㅁ>ㄹ>ㄷ>ㄱ>ㄴ>
3. ㄷ>ㄹ>ㄱ>ㅁ>ㄴ>
4. ㄱ>ㄷ>ㅁ>ㄹ>ㄴ>

 

 

3. 아래 대화에서 여자가 화난 이우로 가장 타당한 것은 ? 

여자친구 : 퇴근했어 오빠 ? 
남자 친구: 지금 잠깐 친구들이랑 밥먹고 있어!
여자친구 : 어 그래
남자 친구:왜 그래? 무슨일이야 ? 
여자 친구 : ....

1. 말도 안하고 친구들 만나서
2. 퇴근했다고 먼저 말을 안해서
3. 남자친구 말투가 상냥하지 않아서
4. 맞춤법이 틀려서
5. 여자친구는 화가 나지 않았다.

 

 

4.여자의 말에 대한 가장 올바른 대답은? 

["여자친구를 몇번이나 만나봤어요?]

1. 솔직하게 10번이상 ? 
2. 말 할수 없다.
3. 줄여서 3명 정도 
4. 밥먹으러갈래 ? 

 

 

5. 여자의 마지막 말에 가장 적절하지 않은 대답은?

남자친구 : 미안해...
여자친구 : 됐어 이제 연락하지마.

1. 여자친구에게 전화한다.
2. 여자친구 집 앞에 찾아간다.
3. 정말 연락안한다.
4. 달콤한 디저트 쿠폰을 선물한다.
5. 화가 풀릴 때까지 연락 시도를 한다. 

 

 

6. 여자의 마지막 말에 가장 적절한 대답은 ? 

여자친구 : 나 요즘 정말 많이 먹는거 같아
남자친구 : 잘먹어서 보기 좋은데 왜.. 
여자친구 : 살찐거 같지않아 ? 너무 돼지 같지 ...

1. 귀여운 아기돼지 같아 ~ 
2. 아니 .. 내눈엔 말라 보여 괜찮아 
3. 정색 하면서 뭐? 
4. 좀 살찐거 같긴하네.. 우리 같이 다이어트 하자.

 

 

필자의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 결과는 ?

필자의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 결과는 60점입니다. 연애 확률이 22% 이네요. 상황판단은 A 등급으로 눈치가 빠른편이고 상대의 의도를 잘 파악 하는것 같아 보입니다. 

 

위기대처 능력은 D 등급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만 하다가 골든 타임을 자주 놓치는 타입이네요. ㅠ 

 

연애-언어-능력-고사-결과
연애 언어 능력고사 결과

 

센스는 D 등급으로 연애를 주로 책이나 인터넷으로 배우는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 문맥이해는 B등급으로 다행히 상대의 진짜 속마음을 잘 캐치하고 있는것 같아 보입니다.

 

여러분의 연애 언어 능력은 얼마나 되는지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 하러가기

 

 

 

🔷함께 해 보면 좋은 테스트🔷

 

커플 캐릭터 테스트 -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 인가?

커플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인지 테스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번 진행해 봤는데 상당히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남자 편과 여자 편을 통하여

represent.tistory.com

 

잡지 연애 테스트 - 잡지 스타일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나의 연애 성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 잡지 연애 테스트는 잡지 스타일로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여행 취향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을 확인해 보

represent.tistory.com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세요.

자신의 감정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는 감정 그래프 테스트 입니다. 자신이 타인의 감정에 민감한 편인지 또는 공감 능력이 뛰어난 편지인지 감정 기복이 심하고 표현은 못하는 편인지 한번 테스

represe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