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심리 테스트

연애 테스트 - 캐릭터로 보는 연애 테스트 입니다.

REUZU 2023. 4. 18.

연애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나의 연애 능력은 어느 정도인지 테스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애 테스트는 남자 편과 여자 편으로 진행됩니다.

 

 

스타벅스 할인 카드 최대 60% 카드 할인 추천 BEST 3

스타벅스 할인 카드 최대 55%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스타벅스 굿즈들을 소장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용하시기 좋은 카드입니다.

represent.tistory.com

 

연애-테스트-안내
연애 테스트 바로 가기

 

연애 캐릭터 테스트(남자 편)

연애 캐릭터 테스트를 하기 전 잘 읽고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소개팅할 때 나와 까까운 것은 무엇일까요?

1. 서로 어색함을 견디지 못하고 무슨 말이든 하려고 한다.
2. 어색함이 싫지만, 상대방이 먼저 말할 대까지 기다린다.

 

 

2. 친구  커플들에게 단체 커플 데이트 약속이 들어오게 되면 나는 어떻게 할까요?

1. 재밌을 것 같아 무조건 콜! 그리고 애인에게 바로 물어본다.
2. 갑자기? 먼저 애인에게 물어보고 이야기해 줄게 (안 갈 생각이다.)

 

 

3. 연애 초반에 나는 어떤 스타일인가요?

1. 공감은 많이 하며 리액션이 좋은 편이다.
2. 많이 물어보는 편이다.

 

 

4.애인과 어린 시절 사진을 보던 중에 정말 우연히 같이 찍은 사진을 본다면? 

1. 어떻게 이럴 수가... 세상 정말 좁다. 우와 ~ 
2. 설마 전생에도 만났을까? 운명 같아 보인다 영화 같아 ~ 

 

 

5. 꿈을 꾸다 잠에서 깼는데 안 좋은 꿈일 때 나는? 

1. 꿈이 너무 안 좋은데 무슨 일이 있으려나? 
2. 현실 같은 꿈이었네.. 다시 자야지.

 

 

6. 애인과 맛집을 가려고 하는데 내가 정한 경로는 어떡한가요?

1. 구경 꺼리는 없지만 가장 빠르게 갈 수 있는 길 
2. 빠른 길은 아니지만 구경하면서 갈 수 있는 길

 

 

7. 애인에게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들려줬을 때 상대방이 자기 취향이 아니라고 하면?

1. 어떤 취향인지 궁금해한다.
2. 어쩔 수 없지만 좀 서운해한다.

 

 

8. 애인이 친한 친구랑 싸웠다고 한다면? 

1. 애인 편을 들면서 괜찮은지 물어본다.
2. 어떤 일로 싸운 지 물어본다.

 

 

9. 기념일에 애인이 못 볼 것 같다고 연락이 오게 되면 나는? 

1. 나는 많이 서운하지만 합당 한 이유가 있는지 물어본다. 
2. 화를 내면서 서러워한다.

 

 

 

 10. 꼭 해야 할 일이 있는데 갑자기 데이트를 하자고 연락이 오면? 

1. 일을 먼저 해야 하기 때문에 다음날로 약속을 다시 잡는다.
2. 일과 데이트 하는 시간도 충분하기 때문에 만나러 나간다.

 

 

 

 11. 애인과 어떤 일 때문에 서로 갈등이 생겼다. 

1. 일단 먼저 상황을 보고 상황에 따라 갈등을 푼다.
2. 갈등이 생긴 면 바로 해결한다.

 

 

 

 12. 애인과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나는? 

1. 정리는 나중에 하고 먼저 쉰다.
2. 쉬기 전에 짐정리부터 한다.

 

나의 연애 캐릭터 테스트 결과는? 

필자의 연애 캐릭터 테스트 결과는 알뜰신잡 남자 친구입니다. 평소에 자신감이 넘치며, 말이 청산유수입니다. 하지만 갈등상황이 오게 되면 사사건건 따지게 됩니다. 

 

그리고 관심사가 많으며 좋고 싫음이 분명한 성격입니다. 

 

연애-테스트-결과
연애 테스트 결과 안내

 

대부분 여자 친구가 물어보는 건 대부분 알고 있으며, 재밌는 연애를 추구합니다. 자존심이 센 편이며 똑똑한 사람에게 끌립니다. 추가로 일을 벌이는 걸 좋아합니다. 

 

자기애가 하늘을 찌르지만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하는 편입니다. 여러분의 연애 스타일은 어떤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연애 캐릭터 테스트 하기

 

 

 

🔷함께 해 보면 좋은 테스트🔷

 

커플 캐릭터 테스트 -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 인가?

커플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인지 테스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번 진행해 봤는데 상당히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남자 편과 여자 편을 통하여

represent.tistory.com

 

잡지 연애 테스트 - 잡지 스타일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나의 연애 성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 잡지 연애 테스트는 잡지 스타일로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여행 취향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을 확인해 보

represent.tistory.com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세요.

자신의 감정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는 감정 그래프 테스트 입니다. 자신이 타인의 감정에 민감한 편인지 또는 공감 능력이 뛰어난 편지인지 감정 기복이 심하고 표현은 못하는 편인지 한번 테스

represe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