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심리 테스트

새 학년 새 학기 새 테스트

REUZU 2023. 7. 18.

새 학년 새 학기 새 테스트입니다. 새학교가 시작 되면 새로운 반과 새친구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그런 나는 어떤 성격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나는 어떻게 반응  할까요? 

 

새 학년 새학기 새 테스트 나의 스타일은 무엇일까요 ?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세요.

자신의 감정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는 감정 그래프 테스트 입니다. 자신이 타인의 감정에 민감한 편인지 또는 공감 능력이 뛰어난 편지인지 감정 기복이 심하고 표현은 못하는 편인지 한번 테스

represent.tistory.com

 

 

 

새학년 새학기 테스트 하러 가기

 

새 학년 새 학기 새 테스트 내용 확인 

새 학년 새 학기 테스트를 하기 전 잘 읽고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마침내 새학년 새 학기가 시작 된다!! 새로운 반 배정을 받았는데 친구가 하나도 없다 ! 

1. 두렵지만 괜찮다. 금방 친구가 생길거야 
2. 앞으로 1년이 걱정인데...

 

 

2. 새로운 교실에 설레는 마음으로 교실에 들어간다. 어디에 앉지? 

1. 친하게 지내고 싶은 친구 옆자리로 간다.
2. 방해받지 않는 조용한 구석 자리로 간다.

 

 

3. 옆자리 친구와 친해지고 싶다... 

1. 쿨하기 먼저 말을 건다.
2. 옆 친구가 말 걸때까지 기다린다.

 

 

4.학교 가기 첫날 등교 전날 드는 생각은 ? 

1. 수업을 잘 할 수있을까? 수업을 안하게 되면 집에 바로 갈까? 아니면 놀다 갈까?
2. 수업을 할까?

 

 

5. 등교 첫날 1교시 수업을 한다고 하네 ? 

1. 왜 첫날 수업을 할까? 수업이 머리에 들어 올까?
2. 수업 하기 싫다.

 

 

6. 점심 급식으로 이상한 반찬이 나왔다. 이게 뭐지 ? 

1. 일단 먹어 보자. 의외로 맛좋을 수도 있잔아.
2. 먹지 않을래!

 

 

7. 옆에 있는 짝궁이 종일를 자르다가 손을 베였다. 

1. 보건실에 바로 가자.
2. 엄청 아프겠다. 괜찮아 ?! 

 

 

8. 아직 새로운 반에 적응 중이라 옆반에 친구를 찾아 갔다 무슨 말을 듣고 싶어 ?

1. 나역시 적응안돼네.. 같이 힘네자 !! 우리 계속 친하게 지내.
2. 너랑 같은 반에 친구 있는데 소개 해줄까? 금방 친구 될것 같아 !

 

 

9. 주변에 친구들이랑 수다를 떨게 되었다. 

1. 너는 뭐 좋아해? 그거 먹어 봤어? 
2. 오~호 맞아 ~ 하면서 리엑션 잘하는 나 

 

 

 

 10. 학교 마치고 짝꿍이랑 분식집에 갈 예정이다.

1. 옆에 분식집은 좀 매운데.. 반대편에 있는 분식집은 좀 많이 달고...
2. 뭐 먹지? 가서 메뉴 정할까?

 

 

 

 11. 수업이 끝났느데, 짝궁이 분식은 다음에 먹자고 한다. 

1. 아쉽긴 한데 다음에 꼭 같이 먹자.
2. 무슨일 있어? 같이 먹자며... 

 

 

 

 12. 하교하고 집에 도착 하자 마자 옆반 친구가 오늘 친구를 사귀었냐고 궁금해 한다. 

1. 아직 ... 뭐 언젠가 사귀겠지.
2. 간식이라도 가져가서 같이 먹어 볼까 생각중이야.

 

필자의 새 학년 새 학기 새 테스트 결과는 ?

필자의 새 학년 새 학기 새 테스트 결과는 귀찮아 개구리입쏙독새 입니다. 그냥 새상 모든걸 귀찮아 하는 친구 입니다. 주말이면 온 종일 누워 있는게 제일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는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가졌다고 하네요. 추가로 주도적으로 진행 하는 걸 부담스러워 하며다른 친구에게도 피해 주는걸 싫어 합니다. 

 

새학기 테스트 결과

 

하지만 성격이 맞거나 유머 코드가 비슷한 친구를 좋아 하지만 트집잡거나 하는 친구는 아주 불편해 합니다. 

 

여러분도 새 학년 새 학기 새 테스트 어떤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새 학년 새학기 새 테스트 하러가기

 

 

 

🔷함께 해 보면 좋은 테스트🔷

 

커플 캐릭터 테스트 -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 인가?

커플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인지 테스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번 진행해 봤는데 상당히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남자 편과 여자 편을 통하여

represent.tistory.com

 

잡지 연애 테스트 - 잡지 스타일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나의 연애 성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 잡지 연애 테스트는 잡지 스타일로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여행 취향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을 확인해 보

represe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