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심리 테스트

연애 꽃밭 테스트 - 꽃밭으로 보는 나의 연애 스타일은 ?

REUZU 2023. 6. 12.

꽃밭으로 보는 나의 연애 스타일 테스트입니다. 하지말라면 더하고 싶고 괜히 반대 의견이 내고 싶어지고, 어딘가에 스팩타클한 일이 없는지 찾아 보러 다니고 있는 나는 어떤 연애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아래 테스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꽃밫으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스타일은 무엇일까요 ?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입니다. 요즘 본인의 MBTI를 모르고는 대화하기가 힘들정도 인데요. 아직 본인의 MBTI를 확인하지 못했다면 먼저 확인 해보시고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mbti 성

represent.tistory.com

 

연애 꽃밭 테스트 하러 가기

 

연애 꽃밭 테스트 내용 확인 

연애 꽃밭 테스트를 하기 전 잘 읽고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평소에 약속이 있어 밖에 나왔을 때 주로 나의 모습은 ? 

1. 시간이 지나 이제 슬슬 집에 가고 싶은데 침대 보고 싶네..
2. 이제 부터 시작이지 벌써가긴 무손 소리야 ? 

 

 

2. 데이트 하다가 애인에게 화가 났을 때 나는 어떻게 하는가? 

1. 침묵속에서 일단 생각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다.
2. 화가 나면 바로바로 왜 화가 났는지 풀어야 한다.

 

 

3. 이갸기 중에 잠시 정적이 흐름면서 대화가 끊기면? 

1. 누군가가 말할 때까지 눈치를 본다.
2. 조용한 정적이 싫어서 먼저 아무말이나 시작 한다.

 

 

4.데이트 중인 애인이 오늘 따라 피곤하다고 말한다면 ? 

1. 일찍 들어가서 쉴거냐고 물어 본다. 
2. 나는 피곤하다는 말이 쉬고 싶다는 의미인지 곰곰히 생각해 본다. 

 

 

5. 카페에서 주문한 음료를 들고 계단을 올라가고 있는데 이때 생각 나는 것은? 

1. 넘어질까바 조심스럽게 가야 한다고 생각 한다. 
2. 빨리가서 쉬원하게 마시는 생각을 한다. 

 

 

6. 연대 초반 데이트중 많이 하는 생각은 ? 

1. 우리는 얼마나 오래 만날 수 있을까 ? 
2. 이번에는 싸우지 말고 오래 만나야지

 

 

7. 데이트중 상대방이 오늘 많이 피곤한데 네가 보고싶어서 나왔다고 한다면 ? 나는 

1. 집에서 쉬지 그랬어 
2. 진짜야 ? 감동받으면서 많이 피곤했구나 .. 괜찮아요 ? 

 

 

8. 관심있는 이성에게 관심을 표현하는 방법은 ? 

1. 아주 작은 사소한 거라도 풍부한 리액션을 해준다. 
2. 많은 질문과 끊임없이 물어 본다.  

 

 

9. 내 친한 친구가 연인과 헤어져 울고 있다면 나는 ? 

1. 무었때문에 헤어 졌는지 이야기 해본다.
2. 먼저 울고 싶은 만큼 울게 옆에서 위로 해준다. 

 

 

 

 10. 어쩌다 쉬게 된 당신 아무런 계획없이 집에서 쉴 수 있을까? 

1. 조그만 거라도 하면서 쉴지 계획을 짜야 한다. 
2. 계획을 짜야 하기 때문에 쉬는날은 아니다.

 

 

 

 11. 깊은 대화중에 이야기가 딴 길로 새고 있다면 나는 ? 

1. 이야기가 재미있기만 하면 나는 OK ! 
2. 주제가 벗어나면 나는 많이 불편해 진다. 

 

 

 

 12. 일반적으로 나는 결정을 할 때는 ? 

1. 지금 내린 결정보다 더 좋은 결정이 있으면 바꾼다. 
2. 한번 내린 결정은 쉽게 바꿀수 없다. 

 

필자의 연애 꽃밭 테스트 결과는 ?

필자의 연애 꽃밭 테스트 결과는 ISFJ 의 쿨한 찐따 꽃밭 입니다. 매일 비슷한 생활 패턴을 지내며 내향인 이지만 외향인 인척 가능 하며, 만나는 사람마다 바뀌는 성격 입니다. 

 

머릿속에는 항상 계산기를 두둘기고 있으며 어디를 가게 되면 항상 방청객 모드를 시전 한다고 합니다. 정확 하네요 !! 여럿이 모이는 것보다 둘이 만나는게 좋으며, 오늘 신나게 놀았으면 내일을 꼭 쉬어야 하는 스타일 입니다. 

 

거짓말 하는 사람보다는 무례한 행동을 하는 사람에게 더 기분이 나빠지며 항상 이야기를 잘 들어 주는 편 입니다. 부드럽고 다정한 말투를 가졌으며, 연인은 나의 0 순위 입니다.  

 

연애 꽃밭 테스트 결과 - 연락 두절 꽃밭

 

가끔 가가 무기력증에 걸리기도 하며 상대방이 좋으면 나는 뭐든 좋아 하는 사람입니다. 약속 시간을 철저히 지키는 스타일 이며 마르지 않는 애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 입니다. 

 

공감되는 부분이 많이 있네요. 여러분도 꽃밭 연애 테스트는 어떤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연애 꽃밭 테스트 하러 가기

 

 

 

🔷함께 해 보면 좋은 테스트🔷

 

커플 캐릭터 테스트 -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 인가?

커플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인지 테스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번 진행해 봤는데 상당히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남자 편과 여자 편을 통하여

represent.tistory.com

 

잡지 연애 테스트 - 잡지 스타일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나의 연애 성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 잡지 연애 테스트는 잡지 스타일로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여행 취향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을 확인해 보

represent.tistory.com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세요.

자신의 감정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는 감정 그래프 테스트 입니다. 자신이 타인의 감정에 민감한 편인지 또는 공감 능력이 뛰어난 편지인지 감정 기복이 심하고 표현은 못하는 편인지 한번 테스

represe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