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심리 테스트

소개팅 능력 고사 - 나의 소개팅 실력을 확인해 보세요

REUZU 2023. 4. 12.

소개팅 능력 고사 테스트입니다. 나의 소개팅 능력은 어느 정도인지 테스트를 통하여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남자편과 여자편으로 구분 되어 있습니다. 

 

 

mbti 성격 최신 유형 검사 무료 검사(2023버전)

처음 사람을 만나거나 소개팅을 할 때 또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mbti 성격 유형을 물어보는 게 인사가 된 것 같습니다. 새해가 되면서 MZ 세대들로 인하여 mbti 질문들이 새롭게 바뀌어 다시 mbti 성

represent.tistory.com

 

소개팅-능력-고사-안내
소개팅 능력 고사 테스트 바로가기

 

소개팅 능력고사 테스트(남자편)

소개팅 능력고사 테스트를 하기 전 잘 읽고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다음 상황에서 가장 적절한 말은?

남: 안녕하세요! 소개반게 되어서 연락드려요 :)
여: 반가워요!! 오빠 말편하게 하세요 ㅎㅎ 
남: ____________________

1. 아니에요! 다음에 만나면 말 놔요 ㅋㅋ 

2. 그래 ㅋㅋ 언제 시간 괜찮아?
3. 네 그럴게요 ㅎㅎ 일정은 언제가 좋으세요? 

 

 

2. 다음 중 소개팅 만남 장소로 가장 적절한 것은?

여: 그럼 우리 어디서 만날까요? 
남: 좋아하는 음식 있으세요? 
여: 음.. 저는 깔끔한 거면 다 좋아요 ! 
남: __________________

1. 정겨운 분위기의 삼겹살집
2. 정갈한 한 상의 한정식집
3. 대기는 있지만, 맛이 보장된 유명 맛집
4. 가격이 매우 비싼 고급 레스토랑

 

 

3. 처음으로 그녀에게 건낼 말로 가장 적절한 것은?

[[소개팅녀 어여쁜 사진]] 

1.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브시네요.
2. 얘기 많이 드었어요. 반가워요.
3. 어색한데 소주나 한잔 할까요?
4. 날씨 더운데 오시느라 힘들지 않으셨어요?

 

 

4.다음 대화에서 여자의 말의 의미와 가장 가까운 것은? 

여: "술 한잔하실래요?"

1. 술이 땡긴다.
2. 분위기가 어색하다.
3. 당신이 마음에 든다.

 

 

5. 여자의 칭찬에 대한 반응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여: "인상이 되게 선하고 좋으세요!"

1. 네 알아요~ 
2. 감사합니다. 그쪽은 제 이상형이에요.
3. 그쪽도 인상이 굉장히 좋으시네요!
4. 그런 말 처음 듷어요 ..!

 

 

6. 아래 질문에 대한 대답으로 가장 올바른 것은?

여: "영화 좋아하세요?"

1. 좋아해요~ 최근에 어떤 영화 보셨어요? 
2. 아니요. 저는 공연을 더 좋아해요.
3. 영화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요?
4. 그럼요 ~ 지난주에 개봉한 그 영화 봤어요 ? 

 

 

7. 대화가 끊겼을 때 대처방안으로 가장 적절하지 않은 것은?

1. 눈을 지긋이 바라본다.
2. 연애 스타일에 대해 질문한다.
3. 상대가 말할 때까지 기다린다.
4. 앞선 대화중 궁금한 것을 묻는다.
5. "이제 슬슬 일어날까요?" 라 말한다.

 

 

8. 다음 중 소개팅 매너가 가장 아닌 것은? 

1. 상대가 앉을 의자를 손수건으로 닦아준다.
2. 자리에 앉으면, 물, 식기 등을 세팅한다.
3. 너무 사적인 질문은 하지 않는다.
4. 박력 있게 메뉴 선택을 리드한다.
5. 상대의 얼굴에 소스가 묻으면, 닦아준다. 

 

나의 소개팅 능력고사 테스트 결과는? 

나의 소개팅 능력고사 테스트 결과는 실버 입니다. 상황판단은 b+ 등급으로 탁월한 위기 감지 능력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순발력은 d- 로 뒤늦게 후회하는 스타일 입니다. 

 

센스는 c+로 좀더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개그는 부족하지만 노력하는 편이구요.

 

소개팅-능력-고사-소개팅-여자
소개팅 능력고사 결과 
소개팅-남자-에게-쪽지-전달쪽지-내용
소개팅 능력고사 결과

 

공감능력은 노력하려고 하는 편입니다. 결과적으로 여자분에게 쪽지를 받고 소개팅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얼굴이 ...쪽지에는 아직 서툴지만 함께 하나씩 알아 가면서 노력 하자고 합니다. 

 

저는 다음약속을 잡아야 겠습니다. 여러분의 소개팅 능력은 어떤지 테스트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소개팅 능력고사 테스트 하기

 

 

 

🔷함께 해 보면 좋은 테스트🔷

 

커플 캐릭터 테스트 -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 인가?

커플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인지 테스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번 진행해 봤는데 상당히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남자 편과 여자 편을 통하여

represent.tistory.com

 

잡지 연애 테스트 - 잡지 스타일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나의 연애 성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 잡지 연애 테스트는 잡지 스타일로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여행 취향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을 확인해 보

represent.tistory.com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세요.

자신의 감정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는 감정 그래프 테스트 입니다. 자신이 타인의 감정에 민감한 편인지 또는 공감 능력이 뛰어난 편지인지 감정 기복이 심하고 표현은 못하는 편인지 한번 테스

represe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