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심리 테스트

커플 캐릭터 테스트 -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 인가?

REUZU 2023. 4. 9.

커플 캐릭터 테스트입니다.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떤 MBTI 유형인지 테스트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번 진행해 봤는데 상당히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남자 편과 여자 편을 통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mbti 성격 최신 유형 검사 무료 검사(2023버전)

처음 사람을 만나거나 소개팅을 할 때 또는 사람을 만나게 되면 mbti 성격 유형을 물어보는 게 인사가 된 것 같습니다. 새해가 되면서 MZ 세대들로 인하여 mbti 질문들이 새롭게 바뀌어 다시 mbti 성

represent.tistory.com

 

커플-캐릭터-테스트-안내
커플 캐릭터 테스트 안내

 

커플 캐릭터 테스트(남자 편)

커플 캐릭터 테스트를 하기 전 잘 읽고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연인과 어떤 데이트를 할지 정할 때 나는?

1.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편이다.
2. 연인의 결정에 반응하고 동의하는 편이다.

 

 

2. 나와 가가운 것은?

1. 사람들과 있을 때는 말이 별로 없고, 연인과 있을 때 말이 많다.
2. 사람들과 있을 때도 말이 많고 연인과 있을 때는 많이 더 많다.

 

 

3. 연애 초 연인이랑 주말 동안 꽉 찬 데이트를 했다면 나는?

1. 재밌는 데이트였다 ㅎㅎ 그래도 다음 주 이틀 중 하루는 쉬자고 할까...?
2. 너무 알차고 행복한 데이트였다 ㅎㅎ 힐링 완료!

 

 

4.늦게까지 연인고 ㅏ연락 중에 연인이 "이제 얼른 자자"라고 한다면? 

1. 그래 ~ 시간이 늦긴 했지 이제 자야겠다.
2. 왜 갑자기 자자고 그러지? 혹시 내가 귀찮나...?

 

 

5. 연인과 식당에서 음식을 먹는데 너무 맛있다면? 

1. 너무 맛있는데 이 음식을 어떻게 만들었을지 상상해 본다.
2. 너무 맛있고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6. 연인에게 음식을 해줬는데 연인이 너무 맛있다며 어떻게 만들었냐고 묻는다면?

1. 레시피 대로 만들었다고 말해준다.
2. 나의 손맛으로 만들었다고 말해준다.

 

 

7. 길 가다 어떤 이성이 나에게 이상형이라며 번호를 물어본다면?

1. 기분이 좋고, 이 사람이랑 사귀면 어떨지 상상해 본다.
2. 기분은 좋지만, 내 어디가 이상형인지 궁금하다.

 

 

8. 연애 초 연락할 때 나는? 

1. 질문과 관심이 많았다.
2. 공감과 리액션이 많았다.

 

 

9. 연인이 난에게 음식을 해준다면 나의 감동 포인트는?

1. 나를 위해 음식을 한 것 자체에 감동한다.
2. 연인이 만든 음시의 퀄리티와 맛에 감동한다. 

 

 

10. 연인과 힘께 캠핑을 와서 마트를 들린다면? 

1. 써야 할 가능성을 생각해서 이것저것 구경해 보면서 사서 돌아간다.
2. 사야 할 것을 미리 정해서 사야 하는 것만 사서 캠핑장으로 돌아간다. 

 

 

11. 연인과 실내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고 난 후 정리할 때 나는?

1. 좀 쉬고 대화하다가 천천히 치운다.
2.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깨끗하게 치워야 한다. 

 

 

12. 연인과 유명 맛집을 가려고 한다면 나는? 

1. 가기 전까지 여유부리 다가 급하게 도착하는 방법을 찾아본다. 
2. 최적의 경로와 최단 시간을 찾아 빠르게 가기 위한 준비를 한다.

 

나의 커플 캐릭터 테스트 결과는? 

나의 커플 캐릭터 테스트 결과는 ISFP 유형의 입니다. 헌신적이며 공감을 잘합니다. 갈등상황을 회피하려고 하며 여자 친구에게 잘 맟줘 준다고 하네요. 

 

첫인상과는 다르고 애교가 있습니다. 조용하게 씨끄럽다고 하며 개인 시간의 존중을 원합니다.

 

커플-캐릭터-테스트-결과-안내
커플 캐릭터 테스트 결과 안내

 

상대의 사소한 매력에 반하는 은근 순정파입니다. 나와 잘 맞는 커플 유형으로 ESFJ, ESFP, INFP 가 있습니다.

 

ESFJ는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고받는 커플 유형입니다.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눈치채고 챙겨주며 도와주는 연애입니다. 

 

ESFP는 한쪽이 이끌어가는 커플 유형으로 ESFP의 적그적인 행동력으로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하는 연애를 합니다. 

 

INFP는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고, 이상적인 것을 추구하는 커플 유협으로 도전적인 기준이 높고, 서로의 담정에 거슬리지 않게 배려하는 연애를 합니다. 

 

여러분의 연애 성향은 어떠한지 연인과 함께 테스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커플 캐릭터 테스트 하기

 

 

 

🔷함께 해 보면 좋은 테스트🔷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세요.

자신의 감정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는 감정 그래프 테스트 입니다. 자신이 타인의 감정에 민감한 편인지 또는 공감 능력이 뛰어난 편지인지 감정 기복이 심하고 표현은 못하는 편인지 한번 테스

represent.tistory.com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입니다. 요즘 본인의 MBTI를 모르고는 대화하기가 힘들정도 인데요. 아직 본인의 MBTI를 확인하지 못했다면 먼저 확인 해보시고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mbti 성

represent.tistory.com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 당신은 상남자/하여자 ?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 입니다. 하남자의 뜻은 한자어 아래하와 남자의 합성어로 남자중에 하급에 속하는 남자의 특징입니다. 다시말해 인간 자체가 찌질하고 쫌스러운 경우를 말하기도 합니다.

represe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