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심리 테스트

잡지 연애 테스트 - 잡지 스타일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REUZU 2023. 4. 5.

나의 연애 성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 잡지 연애 테스트는 잡지 스타일로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여행 취향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나의 여행지는 어디로 나오는지 그리고 나의 여행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

represent.tistory.com

 

잡지-연애-테스트-안내
잡지 연애 테스트 안내

 

잡지 연애 테스트

나의 잡지 연애 테스트 하기전 잘 읽고 진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처음 만난 사람들과 인사를 나눈다면 ?

1. 가벼운 인사 정도만 하고 천천히 알아가야지 생각한다.
2. 쉽게 말을 걸고 친근하게 다가간다.

 

 

2. 친구가 새로운 이성을 소개해 줬을 때 나는?

1. 상대에게 먼저 연락해 오기를 기다리는 편이다.
2. 상대에게 먼저 연락을 주도적으로 하는 편이다.

 

 

3. 소개받은 사람과 서로 알아가는 단계, 상대와 관계에서 고민이 생겼을 때 나는?

1. 친구, 지인 등 사함들을 만나 이야기를 하면서 고민을 해결하는 편이다.
2. 혼자 생각할 시간을 충분히 가지고 고민을 해결하는 편이다.

 

 

4.소개받은 이성과 드리어 1일이 되었을 때 나는? 

1. 기쁘고, 감격스럽다.
2. 상상으로 미리 우리 연애를 그려 본다.

 

 

5. 연인과 처음으로 캠핑을 가기 전 나는? 

1. 텐트 설치하는 법을 찾아보고, 필수 템들이 뭐가 있는지 생각해 본다.
2. 낭만적이고, 드라마 영화에서 보는 캠핑을 상상해본다.

 

 

6. 캠핑 장소에 도착해서 모든 준비를 끝내고, 앉았는데 노을이 예쁘게 지고 있다면?

1. 너무 예쁘다 연인과 함께하는 이 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
2. 예쁘다, 근데 이거 언제 다 정리하고 돌아가냐...

 

 

7. 연인과 사소한 문제로 다쿰이 벌어진다면?

1. 화나지만 일단 내 생각부터 침착하게 말해 본다.
2. 할 말은 많지만, 감정부터 앞서게 된다.

 

 

8. 연인과 오랜만에 데이트하는 날 약속 장소에 늦는다면?

1. 미안하다고 말하고 최대한 빨리 가겠다고 말한다.
2. 늦은 이유를 설하고 미안하다 말한다.

 

 

9. 평소에는 꾸준히 연락 잘해주는 연인이 회사만 가면 연락이 잘 안된다면?

1. 바쁜 것은 알지만, 그래도 좀 서운하다.
2. 일 한다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한다 충분히 이해된다.

 

 

10. 연인과 꽃 구경을 간다면?

1. 장소와 시간 등 미리 찾아보고 계획적으로 간다.
2. 그냥 연인이 가자고 하는 곳으로 간다.

 

 

11. 꽃구경 중 어느 구간에 사람이 북적북적 몰려 있다면?

1. 뭐지? 싶지만 무시하고 가던 길을 간다.
2. 뭐가 있는지 궁금해서 한 번 구경하러 간다.

 

 

12. 연인과 자주 가는 맛집을 가는 길, 맛집으로 가는 새로운 길을 발견했다면?

1. 그쪽으로도 한번 가본다.
2. 그냥 평소 가던 길로 간다.

 

저에 잡지 연애 테스트 결과는 ? 

저의 잡지 연애 테스트결과는 이해하는 연애 입니다. 나의 연애 성격은 밀당없이 쉽게 연애하길 원한다. 먼저 연락하지 않는 편이고 무뚝뚝하지만 일어나지 않을 일을 상상하고 걱정하고 의심이 많다.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하기 원한다. 

 

잡지-연애-테스트-결과
잡지 연애 테스트 결과 안내

 

나의 이상형은 솔직 담백한 사람 끊임없는 애정을 표현하는 사람이며 연애할 때 싫어하는 행동으로는 자유를 억압하려는 것과 갈등 상황을 조장 하는 상황 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나오는지 잡지 연애 테스트를 진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잡지 연애 테스트 하기

 

 

🔷함께 해 보면 좋은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나의 여행지는 어디로 나오는지 그리고 나의 여행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

represent.tistory.com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 당신은 상남자/하여자 ?

하남자 하여자 테스트 입니다. 하남자의 뜻은 한자어 아래하와 남자의 합성어로 남자중에 하급에 속하는 남자의 특징입니다. 다시말해 인간 자체가 찌질하고 쫌스러운 경우를 말하기도 합니다.

represent.tistory.com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입니다. 요즘 본인의 MBTI를 모르고는 대화하기가 힘들정도 인데요. 아직 본인의 MBTI를 확인하지 못했다면 먼저 확인 해보시고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mbti 성

represent.tistory.com

 

MZ력 테스트 : 트렌디할 결심

MZ력 테스트 입니다. MZ세대의 M은 밀레니엄 세대 이며, Z는 그 다음 세대를 말하는 것으로 1980년부터 2004년에 출생한 젊은 층을 말합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MZ세대는 전체 인구의 약 34%이며, 1700만

represe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