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심리 테스트

MemoBTI TEST: 메모 성격 진단기

REUZU 2023. 4. 6.

메모 성격 진단 테스트 입니다. 메모 스타일로 보이는 성격을 진단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 나의 성격은 어떤 스타일 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MBTI로 보는 연애 매운맛 테스트 입니다. 요즘 본인의 MBTI를 모르고는 대화하기가 힘들정도 인데요. 아직 본인의 MBTI를 확인하지 못했다면 먼저 확인 해보시고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mbti 성

represent.tistory.com

 

메모-성격-진단기-안내
메모 성격 진단기 안내

 

메모 성격 진단 테스트

메모 성격 진단 테스트를 하기전 잘 읽고 진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아침에 출근해서 가장 먼저 한는 일은 ?

1. 오늘 할 일을 메모지에 정리한다.
2. 모르겠고.. 커피수혈부터 한다.
3. 깨끗한 책상 최고! 거국적으로 청소를 한다.
4. 한국인은 밥심. 간단한 아침을 챙겨먹는다.

 

 

사무실-배치도
사무실

 

2. 사무실에서 내가 가장 선호하는 자리는?

1. 은밀한 구석에 콕 박힐 수있는 A 구역
2. 뻥 뚫린 창가가 있는 B 구역 
3. 팀원들과 쉽게 소통항 수 있는 C 구역
4. 칼퇴에 가장 유리한 D 구역 

 

 

3. 내 사무실 책상 상태에 가까운 것은?

1. 언제든 떠날수 있다는 비장함이 느껴지는 무소유의 책상
2. 정말 필요한 최소한의 물건만 있는 미니멀리스트의 책상
3. 여기서 내 삶을 영위하겠다는 의지가 느껴지는 맥시멀리스트의 책상
4. "이게 여기 왜 있어?" 의중을 알 수 없는 카오스 그 자체

 

 

4.사무실에서 바쁜 척 하는 법으로 가장 효율적인 것은? 

1. 사적인 통화에서도 업무적 관계인 듯 높임말을 쓴다.
2. 누가 부르면 바빠 죽겠는데 왜 부르냐는 표정으로 쨰려본다.
3. 밖에 안 나가고 모니터 앞에 앉아서 점심식사를 한다.
4. 주기적으로 키보드 소리를 내준다.

 

 

5. "00 님, 먹고 싶은거 있어요?" 부장님이 점심메뉴를 물을 떄 나의 대답은? 

1. 메뉴 상관없이 다 잘 먹습니다! ㅎㅎ 
2. 음 잘 모르겠는데..ㅠ 부장님이 골라주시면 안돼요?
3. 앗 잠시만요! 제가 얼른 찾아 보겠습니다.! 
4. 사다리타기로 결정할까요? ㅎㅎ 

 

 

6. 하루일과를 마치고 퇴근할 떄 나는?

1. 뒤도 안 돌아보고 바로 칼퇴!
2. 오늘 끝내기로 한 일은 무조건 마루리 한다.
3. 눈치보다가 다른 사람들에 묻혀서 조용히 퇴근 한다.
4. 정시퇴슨이란 없다. 매일매일이 야근의 연속..

 

 

7. 지금 당장 퇴사를  할 수 있다면 나는 ?

1. 바로 비행기표를 끊고 세계일주일를 떠난다.
2. 다음 직장을 위한 이직 준비를 한다.
3. 이제 더는 누군가의 밑에서 일하고 싶지 않아! 창업한다.
4. 잠시 아무 생각 없이 자유로운 백수 라이프를 즐긴다.

 

 

 

저에 메모 성격 진단 테스트 결과는 ? 

나의 메모 성격 진단 테스트 결과는 머티태스커 유형 입니다. 남들은 하나만 해도 벅찬 것을, 동시에 여러가지 해내는 능력자 이며, 업무하다가, 공상하다가, 아이디어 적다가.. 혼자 세상 정신없이 시간을 보냅니다.

 

그떄 그때 생각나는 것은 당장 해야되며, 금방 싫증나서 또 다른 것을 시작하는 편 입니다. 

 

메모 성격 진단 결과 안내
메모 성격 진단 결과 안내

 

순간의 집중력은 좋은데, 집중력 유지는 절~ 대로 못하는 스타일 입니다. 하루 종일 무너가 바쁘게 보냈는데, 막상 결과물은 별게 없을 때 현타가 밀려오게 됩니다. 

 

여러분의 성격 유형은 무엇인지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메모 성격 진단 테스트 하기

 

 

 

🔷함께 해 보면 좋은 테스트🔷

 

잡지 연애 테스트 - 잡지 스타일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나의 연애 성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 잡지 연애 테스트는 잡지 스타일로 나의 연애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의 여행 취향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을 확인해 보

represent.tistory.com

 

나의 여행 취향 테스트

나의 여행 취향을 확인해 보는 테스트 입니다.나의 여행지는 어디로 나오는지 그리고 나의 여행 성향은 어떻한지 한번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

represent.tistory.com

 

감정 그래프 테스트 본인의 감정 기복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세요.

자신의 감정을 그래프로 확인해 보는 감정 그래프 테스트 입니다. 자신이 타인의 감정에 민감한 편인지 또는 공감 능력이 뛰어난 편지인지 감정 기복이 심하고 표현은 못하는 편인지 한번 테스

represent.tistory.com

 

댓글